김용건 학벌 이혼사유 부인 꽃할배 백팩

꽃할배에 김용건이 드디어 합류하였습니다. 김용건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1946년 5월 8일 생으로 올해 나이 73세입니다. 꽃할배 프로그램에서 김용건은 막내입니다. 


김용건 집안은 아들 두명이 있는데 장남은 김성훈으로 배우 하정우입니다. 1978년 3월 11일 생으로 2018년 기준으로 나이 41세 입니다. 키는 184cm이며 아버지의 유전자를 많이 닮았습니다. 차남은 김영훈이며 차현우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용건 학벌에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김용건 학벌은 연세대학교 의예과 입학생이었습니다. 그러나 김용건은 연예인의 꿈을 버리지 않았고 2학년에 접들면서 중퇴하였습니다. 결국은 1967년에 mbc 성우 특채를 선택하게 되고 같은해 자신이 원했던 KBS 7기 공채 탤런트 합격을 하면서 연기자의 길로 완전히 들어서게 되었습니다. 


김용건은 최장수 드라마인 전원일기에서 최불암의 아들로 나오는데 배역은 군청 5급 공무원이었습니다. 김용건 학벌 연세대학교 의예과를 염두한 배역이라고 생각되어 집니다.




꽃할배에 막내로 출연하면서 김용건 이혼사유도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픈과거인데요. 김용건 부인은 하정우가 13살때부터 식품사업을 했는데 IMF로 사업이 어려워 지면서 엄청난 빚더미에 올랐다고 합니다. 김용건 재산이 모두 압류되었고 당시 남아있는 건 차 한대 뿐이었다고 전해졌습니다.  


어느날 김용건은 드라마 촬영을 마치고 집으로 귀가하고 무표정한 얼굴로 베란다 문을 열며 한 숨을 쉬고 한 시간 동안 서있었다고 합니다. 김용건은 아내와의 이혼을 결정하게 되었는데 1977년에 아내와 결혼을 하고 20년뒤인 1997년에 부인과 이혼을 하였습니다. 김용건 이혼사유는 정확히 밝혀진바 없습니다.




김용건은 젊은세대 부터 나이가 있으신 어르신 까지 누구나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드라마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선전을 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2013년에 나 혼자 산다에서 출연하면서 명예 회원으로 등장하면서 특히 10대와 20대에 인기를 끌어 모으기도 했습니다.




현재 출연중인 꽃할배에서는 남다른 패션과 센스를 겸비하고 있는 김용건은 최근 방송에서 선보였던 김용건의 백팩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꽃할배에서 김용건이 자주 메고 다녔던 백팩의 가격은 200만원을 웃도는 고가의 가방이라고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