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파파 아역배우 박지빈 코성형 악역 몇부작

아역배우로 알려진 배우 박지빈이 드라마 배드파파에서 강렬한 첫 등장으로 시선을 압도 했습니다. 배드파파 박지빈은 악역을 맡으면서 기존에 보여준 이미지와 완전다른 캐릭터를 소화했습니다. 




아역배우였던 박지빈은 배드파파에서 정찬중 역을 맡았습니다. 배드파파 극중 박지빈의 아버지가 개발하던 신약 제품을 이어받는 과정에서 보다 빠른 시판을 위해 힘쓰는 모습을 보이면서 거친 욕과 목숨을 담보로 하는 협박도 서슴지 않는 냉혈한 모습을 보인 박지빈은 그간 아역배우로만 알았던 사람들에게 새롭게 평가받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알고있던 아역배우 박지빈의 평소 귀여운 이미지는 절대 찾아볼 수 없었던 반전각으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박지빈은 배드파파에서 가장 잔인한 악역을 맡게되었고 배우로서 앞으로의 활약에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게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박지빈은 배드파파 드라마가 시작하기전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장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속의 박지빈은 수트를 입고 살짝 미소짓는 모습이 담겨져 있었는데 아역배우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진지함과 이목구비가 뚜렷함이 돋보였습니다.


박지빈은 데뷔한지 17년만에 배드파파를 통해 악역을 선보입니다. 이미 군대 제대로 한 상태로 남자다움과 아역배우 박지빈과 다른 이목구비로 코성형 한것은 아니냐는 누리꾼의 의혹도 있습니다.  




박지빈 코성형에 대해 정확한 사실여부는 확인되지 않지만, 연예인 성형은 이제는 일상이라 놀랍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과거 2012년에 박지빈 트위터에 사촌누나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되었는데 뚜렷한 이목구비와 함께 오똑한 콧날이 굉장히 닮아 있어 박지빈 코성형에 대한 의혹이 단순 루머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드라마 배드파파는 총 32부작으로 되어있습니다. 아역배우 출신 배우 박지빈의 실감나는 악역 연기를 통해 더욱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길 기대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