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유역비 결별 나이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한 송승헌과 대륙의 여신이라 불리는 유역비는 열애사실을 인정하면서 많은 사람들을 놀래켰으나 2018년초 결별 소식을 전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안타까워했습니다.
송승헌 유역비 결별원인중 간접적인 요인으로 중국내 한류 금지령(한한령) 이 지목받으면서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송승헌 유역비 결별 인정
송승헌의 소속사측은 1월 25일 여러 매체를 통해 "송승헌과 유역비 두사람이 서로 바쁜 스케줄과 멀리 떨어져 있기에 둘다 힘들어하는 시간이 많았다" 라고 하면서 "송승헌 유역비는 결국 결별하게 되었고 좋은 친구로 남기로 했다" 라고 밝히면서 송승헌 유역비 결별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송승헌 유역비 나이
송승헌 유역비는 2014년에 개봉한 영화 '제3의 사랑' 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만났고 이후 연인사이로 발전하였고 2015년 8월에 공식적으로 열애사실을 밝혔습니다.
송승헌은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유역비는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송승헌이 유역비보다 9살 연상입니다.
송승헌 유역비는 한국과 중국을 넘나들며 공개적으로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송승헌 유역비 각자의 생일에는 서로 중국과 한국을 방문하여 생일파티에 참석하면서 둘의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송승헌 유역비는 약 3년의 열애 끝에 결국 결별을 선택했습니다. 공식입장 전에도 이미 결별설이 나돌기도 했습니다.
중국의 한 매체는 2017년에 "송승헌과 유역비가 한한령 이후 소원해졌다" 라고 보도하면서 결별설을 제기하였고, 당시 송승헌과 유역비는 결별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밝히면서 결별을 부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