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율 직업 나이 루머 정리
김동현 예비신부 송하율이 방송을 타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11년동안 헤어지고 만남을 반복하면서 드디어 9월 29일 김동현 송하율 결혼한다고 밝혔습니다.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살림남2에서 송하율의 미모와 예비신부의 모습이 마치 한예슬과 구하라를 닮았다는 말이 나오면서 더 많은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송하율은 김동현 보다 6살연하입니다. 송하율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살이고 김동현은 1981년생으로 나이 38살입니다. 송하율의 외모 때문인지 벌써부터 많은 루머가 나돌고 있습니다. 송하율 직업이 무속인(?) 이라는 말이 있지만, 사실 은 평범한 직장인이라고 합니다.
송하율 직업이 무속인이라는 말이 나온 것은 전통혼례 의상을 입은 사진으로 시작된 것으로 추측됩니다. 당시에도 무속인 같다라는 댓글이 달려지면서 전통혼례를 취소하기도 했고 송하율도 많이 속상해 하면서 울기도 했다고 합니다.
송하율의 외모는 연예인 뺨칠정도로 수려한 외모를 가지고 있어 송하율 직업이 모델이나 연기자라는 말도 나돌지만 이 역시 루머에 불과합니다. 송하율의 성격은 다소 조용한 편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본인 계정의 인스타그램도 없다고 전했습니다.
김동현은 송하율을 일본에서 활동하면서 자연스런 만남을 가지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교제하는 11년동안 헤어진기간이 3~4년정도 되기도 했다고 전했습니다. 송하율은 나이는 어리지만, 김동현에게 누나같은 존재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현재 여러 매체를 통해 김동현 송하율 결혼소식을 알린 상태고 혼인신고도 이미 마친 상태라고 합니다. 행복한 결혼생활이 되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