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영 육덕 쌍꺼풀 쌍수 성형 하버드 집안 알아봐요!

뇌색녀로 불리는 신아영 아나운서는 몸매와 관련한 연관검색어가 많이 있습니다.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방송에 출연하면서 신아영은 몸매에 대해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신아영 육덕

방송에서 신아영은 “나의 연관검색어가 육덕 혹은 후덕이다. 내가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 살 빼기가 너무 힘들다” 라고 말하면서 고충을 전했습니다. 그러나 '신아영 육덕' 이라는 표현은 뚱뚱함 보다는 섹시미에 더 가까운 말로 해석됩니다.



실제 신아영의 몸매는 허리 23인치, 골반 38인치 라고 밝히면서 여러 여성들이 가장 부러워하는 몸매 입니다. 박나래와 김숙이 신아영 몸매를 보면서 “허리가 잘록해서 골반이 더 돋보인다” 라고 말하며 감탄하기도 했습니다.





신아영 하버드 졸업

신아영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입니다. 키168cm, 몸무게 50kg대라고 간단히 밝혔습니다. 신아영 몸매와 더불어 학력도 입이 떡벌어지게 만듭니다. 신아영은 하버드대학교 역사학과 학사를 졸업한 우리나라에 흔치않는 인재입니다. 



이후 신아영은 2014년 SBS 스포츠에서 퇴사하고 여러 유명 프로그램에 출연하는등 아나운서 겸 방송인으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있습니다. 현재 신아영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MC를 맡고있고 MC로서의 자질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신아영 쌍커풀 & 쌍수

또한, 신아영은 '신아영 쌍수' 혹은 '신아영 쌍커풀' 에 대해서도 사람들의 관심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신아영 성형과 더불어 쌍커풀, 쌍수는 루머에 불과합니다. 정확히 언급된 사실은 없습니다. 신아영의 얼굴중 눈매가 이뻐서 나온 말로 추측됩니다. 



신아영 성형

신아영 성형설은 과거 '하버드 특강' 강의를 방청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보라색 셔츠를 입고 웃음을 머금고 마이클 샌델 교수의 강의를 듣는 신아영은 화장기 없는 수수한 외모로 지금의 섹시미가 없는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입니다.



신아영의 강의듣는 사진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되었고 이를 본 일부 누리꾼들은 신아영 성형 한것은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지만, 신아영 성형에 대한 언급은 없는 상태입니다. 




신아영 집안

신아영 집안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신아영 아버지는 현재 금융위원장으로 지내고 있으면서 신아영이 금수저 집안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신아영은 MC뿐 아니라 방송인으로서 성공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많은 관심속에서 앞으로 더욱 힘내시길 바라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