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소민 이준 결별 나이 진실은 루머?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 tvn 16부작 드라마가 종영하였습니다. 시청률이 표면상으로는 높지 않았지만, 꽤 많은 사람들이 드라마를 시청하면서 화제를 모았는데요. 드라마속 주인공인 정소민(유진강 역)의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정소민은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에서도 출연하면서 이미 관심의 물망에 오르면서 정소민과 열애를 하고 있는 이준에게도 덩달아 관심이 높아지는 형국입니다.
정소민과 이준은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면서 연인사이까지 발전한 케이스입니다. 정소민 이준 열애를 공개적으로 인정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무슨일인지 정소민의 연관검색어에 '정소민 이준 결별' 가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정소민 이준 나이
정소민은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입니다. 개인적으로 정소민은 동안인 것 같습니다. 정소민 몸매는 날씬하면서도 아담합니다. 키가 163cm, 몸무게 44kg 입니다. 이준 나이는 정소민 보다 1살많은 31세로 1988년생입니다. 키가 181cm로 장신입니다. 몸무게도 68kg으로 모델 못지않는 몸매를 자랑합니다.
정소민 이준 결별 왜?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에서 정소민 이준 커플은 어렵게 사랑을 하는 꿀케미를 보여줬습니다. 드라마가 종영되어서도 정소민 이준의 인연이 끝난거라 생각했지만, 사실은 그 둘은 'ING' 였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이준은 군대 입대를 하게됩니다.
정소민 이준 열애
정소민 이준 열애는 2017년 10월부터 시작되었는데요. 공개적으로 연인 사이임을 밝히면서 정소민 이준의 만남에 대해 따뜻하게 봐주면 감사하겠다는 인사도 남겼습니다.
특히 이준의 소속사측은 "이준이 '아버지가 이상해'로 연이 닿은 정소민과 소중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10월 연인으로 발전해 서로 격려하고 응원하는 사이다. 이준은 충분한 휴식 후 부대로 복귀해 성실히 복무를 이어갈 예정이다" 라고 밝혔습니다.
정소민 이준 결별 사실아냐
분위기 좋은 출발이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정소민 이준 결별 이라는 루머가 심심찮게 나오고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정소민 이준 결별에 대한 소식을 전하지는 않았으나 일부에서 정소민의 지속적인 활동과 이준의 군생활중 이라는 것 때문에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는 말처럼 정소민 이준 결별을 추측하는 루머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정소민 이준 결별 루머가 나도는 것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군대생활을 하면서 헤어지는 경우를 많이 봐왔는데요. 이준이 군 제대를 무사히 마치고 태양의 후예와 같은 드라마에서 정소민과 이준이 출연하여 결혼까지 골인하면서 정소민 이준 결별이 훗날 해프닝으로 끝나길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