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관우 이혼 재혼 부인 그리고 사기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에서 가수 조관우가 출연했습니다. 조관우의 파란만장한 인생사를 엿볼수 있는 자리가 되면서 조관우가 가수로 성공 그리고 그가 꾸렸던 가정과 집을 전부다 잃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조관우는 현재 데뷔 24년차 가수로 무려 4회 연속 100만장 이상의 음악 판매고를 올린 90년대 대표 가수입니다. 더불어 나는 가수다 방송에서도 레전드 가수로 활약을 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2011년에 성대 결절 수술을 하게되었고, 그 이후 수개월동안 수입이 없는 생활이 계속되었고, 지인까지 조관우를 배신하면서 수십억의 빚더미에 올라 앉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좋지않은 일들이 가득했던 조관우는 이혼이후 재혼으로 어렵게 이뤘던 가정까지 위태롭게 되었고 지켜낼 수 없었습니다. 조관우 재혼으로 이뤄낸 가정과 집은 결국 모두 잃었고, 조관우는 약 4달전에 조관우 큰아들의 월셋집으로 거처를 옮겼다고 전했습니다.


조관우는 혹시나 누가 자신을 알아볼까 두려워서 외출도 삼가야 했고, 수면제 없이는 잠도 못 이루는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노래 하나만 알고 노래로 성공했던 조관우는 성대 수술 후 망가진 자신의 목소리에 스스로 생을 끝내려고도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런 과정속에서 조관우의 두 아들은 그를 지지해주는 버팀목이 되었고 다시한번 일어날 수 있도록 힘을준 삶의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조관우 두 아들 뿐아니라 재혼한 부인 사이에서 태어난 두 아이 또한 조관우에게 버틸수 있도록 큰 힘이 되주었습니다. 가수로 살아간다는 것에 대한 의지를 굳게 다지기 위해 조관우는 최근 삭발까지 감행했습니다.  




조관우는 두번의 이혼을 겪었고 다시한번 재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조관우 부친 조통달은 조관우가 지금의 부인을 만나면서 사람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조관우 부인은 손혜련으로 사람이 좋다에서도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날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조관우의 부친 조통달 부부도 출연하면서 가수 조관우와 1년 만의 만남을 가지게 됩니다. 가수 조관우는 가수 인생에서 가장 어려운 역경을 만나 헤쳐나가고있습니다. 가수 조관우의 고군분투하는 모습에 눈물어린 박수와 응원을 보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