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독 p군 박세혁 결혼 bp라니아 유민
탑독 출신 P군 본명은 박세혁과 걸그룹 BP라니아 출신 유민 본명 김유민이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탑독 P군 소속사측은 7월 17일 언론매체를 통해 "P군이 BP라니아 출신의 유민과 오는 8월 25일 결혼식을 올린다" 라고 밝혔습니다.
bp라니아 유민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웨딩촬영 사진과 탑독 p군 박세혁과의 결혼에 대해 글을 적고 게재했습니다. 인스타에 올라온 글 내용에서 bp라니아 유민은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가지며 함께 사계절을 지내다 이제는 뜻을 합쳐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 8월에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라면서 결혼을 하게된 사연을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bp라니아 유민은 "앞으로 서로의 길을 더 응원하며 둘도 없는 동반자가 되어 평생을 함께하려 한다. 갑작스러운 소식에도 축하와 관심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P군 박세혁은 지난 2013년에 탑독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를 하였습니다. 지금은 탑독 팀에서 탈퇴한 상태로 팀 이름도 탑독에서 제노티로 변경되었습니다. 김유민은 레이싱 모델출신으로 2016년 BP라니아 유민으로 새롭게 멤버로 합류하여 활동을 하다가 5월에 팀에서 탈퇴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축복속에서 행복한 결혼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