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정은 전남편 이혼 나이 종아리 성형

곽정은이 야간개장에 출연하면서 본인만의 이별극복법을 전했습니다. 이별극복하는 단계가 분노, 우울, 타협으로 이어지는 심리적 갈등이 있다고 설명하면서 연애가 결코 행복할거라 생각하지 말고 자기 자신에게 사랑을 줘라고 일러주었습니다.




곽정은 이혼

곽정은은 과거 이혼을 통해 이별의 아픔을 이미 겪었습니다. 곽정은 과거 한 방송에서 자신의 이혼에 대한 심경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곽정은은 2008년에 결혼하여 2009년에 전남편과의 성격차이로 이혼했다고 전했습니다. 


곽정은은 “결혼하기 전에 혼자 살았고 이혼 후에 다시 혼자 살게 됐다. 달라진 점이 있냐”는 물음에 “삶의 질이 향상됐다” 라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곽정은은 “두 번째 싱글라이프 때는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른다는 생각에 투자에 아낌이 없어졌다” 라고 전했습니다.




곽정은 전남편 나이

곽정은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입니다. 곽정은 전남편에 대한 정보는 밝혀진 바 없습니다. 곽정은은 이혼 이후 한 방송에서 8살 연하의 남자친구도 있다고 당당히 밝히기도 했습니다.




곽정은 성형

곽정은의 과거 사진과 현재의 모습이 차이가 나면서 많은 누리꾼들이 곽정은 성형전후 차이가 많이나 못알아보겠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곽정은 성형은 코성형을 했다고 전했고 방송에 곽정은의 모습을 본 친구들의 권유로 치아교정을 2년간했다고 합니다.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곽정은은 몸무게가 지금보다 15kg 더 많이 나갈 때도 있었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현재의 모습과 과거사진이 많이 달라 악성댓글도 많이 달리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곽정은 성형 뒤에 성공적인 다이어트가 있었기에 그만큼 많은 차이가 나는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곽정은 종아리

곽정은 마녀사녕에 출연하면서 하의 실종이라는 과감한 패션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당시 워킹 한번 해달라는 요청이 들어오면서 마지못해 무대에서 수줍게 워킹을 선보였습니다. 


자신있는 신체부위가 어디냐는 질문에 곽정은은 종아리, 발목은 타고난 것 같다고 답하면서 사람들을 놀래켰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