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희귀병 아나필락시스 인스타 근황
배우 구혜선 희귀병으로 알려진 알레르기성 쇼크 질환 ‘아나필락시스’ 의 관심이 시간이 지났지만 아직도 구혜선 관련 검색어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구혜선은 드라마 당신은 너무 합니다에 출연할 당시 아나필락시스 진단을 받고 하차했었고 그때부터 구혜선 희귀병이라고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구혜선 희귀병 아나필락시스는 몸전체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켜 적절히 치료하지 않을시 사망할 수도 있는 굉장히 위험한 질환이라고 합니다. 인체 피부 등에서 두드러기가 발생하면서 그 부위가 붓고 심해지면 호흡 곤란까지 겪게 됩니다.
구혜선 희귀병 진단을 받고 드라마에서 하차할 당시만 해도 여러 매체를 통해서 “아직도 병의 원인은 못 찾았다” 면서 절박한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그러면서 “같은 달걀을 먹어도 프라이로 먹느냐, 삶아서 먹느냐에 따라 몸의 반응이 다 다르게 나오니 미치겠더라” 라면서 “식욕이 없어지니 모든 욕구가 사라졌다” 라고 전하면서 주변을 안타깝게 하기도 했습니다.
구혜선은 희귀병을 “병이라고 보기는 조금 어려운 증상” 이라고 말했고 이어서 “원인을 알기까지 굉장히 어렵다더라. 무조건 회피하는 게 답이라 한동안 뭘 먹어야 할지 몰라 계속 굶었다. 요즘에는 조금씩은 먹고 있다” 라고 전했습니다.
현재 구혜선은 남편 안재현과 함께 희귀병 아나필락시스를 잘 극복해서 행복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희귀병 완쾌이후 구혜선은 밥을 너무 많이 먹어 무려 10kg이 쪘다면서 인스타에 사진과 글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인스타 근황으로 물에 젖은 머리카락과 청순한 느낌의 가녀린 눈빛의 사진을 게재하였습니다. 새하얀 피부가 더해지면서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구혜선 희귀병으로 고생하고 완쾌한 만큼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을 잘 유지해서 드라마에서 자주 등장하길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