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롬 폭행 동영상 이찬오 셰프 마약 불륜
김새롬이 또한번구설에 올랐습니다. 7월 6일 마약 혐의로 구형에 처해진 전 남편 이찬오에 이어 사람들의 시선이 이찬오의 전 부인 김새롬에게 쏠리고 있습니다. 셰프 이찬오는 선처를 호소하면서도 김새롬이 일삼은 가정폭력과 이혼등으로 인해 우울증이 왔고 어쩔수 없이 마약에 손대게 되었다면서 책임을 김새롬에게로 돌렸습니다.
김새롬은 이찬오와 결혼하면서 많은 사람의 부러움을 샀지만 불과 1년 4개월 만에 이혼을 했습니다. 이혼한 시기는 마약투약이 확인되기 1년 전으로 확인되었고, 많은 논란 끝에 김새롬 이찬오 결혼생활은 얼마가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결정적인 사건은 셰프 이찬오 불륜입니다.
2016년 김새롬과 이찬오의 결혼생활 중에 셰프 이찬오는 의문의 여성과 외도를 한것은 아닌가 하는 의혹이 제기 되었습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영상이 화근이었는데, 이찬오의 무릎 위에는 아내 김새롬이 아닌 의문의 여성을 앉힌 상태에서 다른 지인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이 동영상 논란에 대해서 이찬오는 행사 후의 뒷풀이 중었고 무릎위의 여성은 김새롬도 알만한 지인이라고 말하면서 동영상의 논란을 더욱 가중시키고 말았습니다. 한편, 김새롬은 이찬오 폭행이라는 가정폭력의 동영상이 여러 sns사이에서 퍼지면서 다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출처가 정확하지 않은 상태여서 단정지을수 없는 추측들만 야기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김새롬 폭행 동영상은 총13초짜리로 흰 티셔츠와 파란색의 바지를 입은 여성이 누워 있는 사람를 발로 수차례 걷어 차는 모습이 담겨져 있습니다. 누워있는 사람의 얼굴이 정확히 확인되지 않기 때문에 누군지, 남자인지 여자인지 조차 단정지을 수 없는 상태이고 심지어 음소거로 되어있기 때문에 동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추측만 할 뿐인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