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신다은 하차 시모상
동상이몽에서 신다은 임성빈 부부의 꿀떨어지는 신혼생활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와중에 최근 신다은이 갑자기 출연하지 않아 동상이몽 신다은 하차 한건 아닌가 하는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신다은은 과거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배우 한석진의 소개로 공간디자이너 임성빈을 만남을 가졌고 1년의 열애 끝에 2016년 5월의 신부가 되었습니다. 신다은과 임성빈의 사이에는 아직은 아이가 없습니다. 신다은은 1985년생으로 2018년 기준으로 나이 34세이고, 임성빈은 1983년생으로 2살연상인 나이 36세 입니다.
동상이몽 신다은 하차 이유는 7월 31일에 신다은 시모상을 겪었기 때문입니다. 남편 임서빈의 안타까운 모친상으로 동상이몽 신다은 임성빈 부부의 즐거운 신혼생활을 보일 수 없을 것으로 판단한 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동상이몽 신다은 하차가 완전히 결정난 사항은 아니지만,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지는 두고봐야 할 것 같습니다.
신다은 시모상 이후 8월 7일 신다은 인스타에서 근황을 알린바 있습니다. 글과 사진을 함께 게재하였는데 공개된 사진에는 신다은 반려견과 함께 찍은 사진으로 "정말이지, 니가 있어서 안심이야 친구" 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현재는 신다은 시모상으로 남편 임성빈 모친상 장례 절차를 끝내고 휴식을 취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