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온 마스 뜻 의미 ocn토일드라마
OCN 토일드라마로 새롭게 시작한 라이프 온 마스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라이프 온 마스 뜻 의미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ocn 드라마로 1회 시청률이 최고2.6%까지 기록한바 있습니다. 라이프 온 마스는 영국 bbc가 원작으로 리메이크 드라마입니다.
라이프 온 마스 뜻은 영국 BBC에서 굉장히 큰 이슈를 드라마 원작의 제목과 똑같습니다. 영국 BBC에서 방영되었던 라이프 온 마스의 내용은 과거로 돌아가는 시간여행을 다루다 보니 판타지같은 느낌을 살리는 제목을 선정했다고 하는데 그것이 바로 라이프 온 마스입니다. 즉, 시간여행에 큰의미를 둔 판타지 제목정도로 이해를 하면 되겠는데요.
라이프 온 마스의 원작의 내용은 2006년을 배경으로 맨체스터에 근무하던 한 경찰관이 범인을 쫒다가 차에 치였는데 일어나보니 약33년전인 1973년으로 와있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과거로의 시간이동을 하게된 것인데요. 그 경찰관은 1973년 배경속에서 사건을 해결하는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ocn 토일드라마의 라이프 온 마스 첫회도 원작과 비슷합니다. 경찰관이 범인을 뒤따라가다가 사고를 당하고 깨어나보니 1988년으로 과거로 돌아가있는 걸 자신을 보게 됩니다. 아무래도 리메이크 작인 만큼 원작과 큰차이없었는데요. 그 경찰관은 원작에서 샘 타이러 역할로 배우 정경호가 맡았습니다. 그리고 진헌트의 역할로는 배우 박성웅이, 아니 카트라이트 역할로는 배우 고아성이 맡았습니다.
OCN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는 토일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10시 20분 방송됩니다. 과거로의 시간여행을 하여 저는 백투더 퓨쳐1탄이 생각나기도 했는데요. 라이프 온 마스는 복고적인 1988년의 형사를 만나 함께 수사를 벌이는 흥미로운 소재의 드라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