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수 아내 윤혜원 쇼핑몰 직업 나이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프로그램에서 배우 류승수와 아내 윤혜원이 함께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동상이몽 류승수와 아내 윤혜원은 결혼 4년차 부부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주말부부로서 류승수는 서울, 아내 윤혜원은 대구에 거주하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류승수의 러브 스토리는 매니저의 역할이 한몫했습니다. 류승수가 과거 부산영화제에 참석하면서 한 커피숍에서 우연히 윤혜원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를 감지한 류승수 매니저는 류승수 아내 윤혜원에게 연락처를 건네주면서 이둘의 인연이 시작되었습니다.
류승수는 과거 긴시간동안 공황장애로 힘들어 할때도 있었습니다. 류승수 아내 윤혜원은 류승수가 공황장애를 잘 극복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간호하면서 끝내 극복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류승수 아내 윤혜원 나이
류승수는 1971년생으로 올해나이 48세이며, 류승수 아내 윤혜원은 1982년생으로 올해나이 37세입니다.
류승수 아내 윤혜원 직업
류승수 아내 윤혜원 직업은 플로리스트로 업계 스타강사로 불릴정도로 굉장한 손 재주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흡사 연예인같은 외모로 온라인 쇼핑몰 피팅모델도 겸하기도 했다고 전해지고 쇼핑몰 사업은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류승수 아내 윤혜원은 2019년 1월에 둘째 출산예정이라고 합니다. 주말부부로 지내고 있지만, 동상이몽에서 보여준 류승수 윤혜원 부부의 행복한 부부애로 많은 사람들을 훈훈하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