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선 이봉원 이혼 교통사고 루머
박미선이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면서 자신에 대한 각종 루머나 소문에 대해 말했습니다. 특히 박미선의 연관검색어로 떠오른 '박미선 이봉원 이혼', '박미선 이봉원 별거' 등을 거론했습니다.
박미선 이봉원 이혼
박미선은 게스트로 함께 출연한 이휘재의 소문들을 정리하면서 자연스럽게 자신의 소문인 '박미선 이봉원 이혼' 에 대해 “나도 이봉원 씨가 이혼했다는 소문이 돌더라” 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박미선은 “하루는 시어머님이 나를 불러 앉혔다. ‘이혼 소문이 돈다고 해서 이틀동안 못잤다’고 하시더라” 라고 말했고 “찾아보니까 실체 없는 내용들뿐이었다” 라고 전했습니다.
박미선은 남편 이봉원과의 이혼얘기에 너무 기가막혀서 정말 내가 이혼을 한건가? 하는 자문도 했다고 말했습니다. 결론은, 현재 인터넷상에 떠돌고 있는 '박미선 이봉원 이혼' 소식은 근거없는 루머입니다.
결정적으로, 10월 7일부터 시작한 '따로 또 같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박미선 이봉원 부부가 함께 출연하고 있습니다. 따로 또 같이 프로그램은 부부가 함께 여행지로 떠나면서 취향에 맞게 여행을 즐기는 리얼 부부여행 리얼리티입니다.
박미선 교통사고
박미선 이봉원 이혼 해명이후, 최근 박미선 교통사고를 당했다는 기사가 나면서 많은 사람들을 놀래켰습니다. 박미선은 9월 19일 밤에 잠시 정차를 하던 중에 추돌 사고를 당했습니다.
10월 1일에 열렸던 '따로 또 같이' 예능프로그램의 제작발표회에서 박미선은 “현재 깁스를 뺐다 꼈다 하고 있다. 계속 치료를 받아야 한다” 라고 전했습니다.
박미선은 교통사고로 인한 부상은 완전히 회복될려면 많은 시간이 걸리겠지만, ‘따로 또 같이’ 방송출연에는 문제가 없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