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파산 게이 정재일 열애 근황
가수 박효신이 과거 파산했던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 이후의 근황에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또한, 박효신 성형 루머에 이어 '너의 노래는' 에 출연한 정재일과 게이 라는 황당한 루머도 있어 알아봤습니다.
박효신 파산 팩트
박효신은 전 소속사와의 분쟁으로 파산했습니다. 2014년, 박효신은 전 소속사와의 분쟁 때문에 무려 15억원에 이르는 큰액수의 배상금으로 법원에서 회생절차를 밟으려 했지만, 뜻대로 되지않고 결국 파산을 하였습니다.
박효신 파산 -> 한남동 집 매수
최근 박효신이 파산이후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고가의 아파트를 매수했다는 소식을 알렸습니다. 박효신 아파트는 20평대가 19억원에 거래된다고 하는데요. 이 아파트는 현재 방탄소년단의 숙소로 사용되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고, 배우 한효주, 배우 안성기, 가수 이승철 등도 현재 거주 중입니다.
박효신 파산이후 근황
박효신은 파산이후 다시 복귀하면서 뮤지컬 공연과 더불어 콘서트 등 그 어느때 보다 활발히 활동하면서 근황을 알리고 있습니다. 박효신은 뮤지컬 '웃는 남자' 에서 주인공인 '그윈플렌' 역을 맡고 있는데요. 파산으로 힘든 생활속에서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에 박수가 절로 나옵니다.
박효신 정재일 게이
박효신 파산 사실에 이어 또하나의 놀라운 것은 '너의 노래는'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정재일과 게이 루머가 있다는 것입니다. 정재일은 과거 박효신의 음악 작업을 함께 하며 활약상을 펼쳤는데요. 대표적으로 '야생화' 가 있습니다.
박효신 정재일 열애
'정재일 게이', '박효신 게이' 라는 다소 황당한 루머는 과거부터 꾸준히 나오는 내용입니다. 그러나 정재일과 박효신은 절친지간으로 음악작업부터 함께있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둘이 열애 하는거 아니냐는 허무맹랑한 추측이 나온 것 같습니다.
박효신 정재일 게이 루머
결정적으로 아직 박효신과 정재일이 현재 사귀는 여자친구가 없는 것도 한몫한 것 같은데요. 그렇다고 박효신 정재일 게이라는 말도 안되는 루머를 퍼트리는 건 팬으로서 좀 아닌것 같습니다. 최근 정해일 권혁수 게이라는 루머도 관심이 집중되었는데요. 팩트만 확인하길 바랍니다. [정해일 권혁수 게이 루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