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배고플땐 맥도날드 24시

최근들어 하루네끼로 생활을 하고 있는데요. 늦은 퇴근시간으로 집에만 가면 뭐가 없나 부억을 두리번 거리기 일수 였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직장 근처에 24시간 운영하는 맥도날드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고 따뜻한 커피한잔의 여유도 가질수 있어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요.



밤에 배고플때 집에서 배어플로 해결할수도 있었지만, 가족들이 잠자리에 들 시간이라 왠지 미안했습니다. 직장 근처의 맥도날드는 24시간으로 운영을 하였지만, 아닌곳도 있다고 하네요. 혹시나 저처럼 밤에 배고플때 맥도날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미리 알아보시는 건 필수입니다.



맥도날드 홈페이지나 어플에 들어가면, 24시간 운영하는 매장을 찾을수 있고 다양한 메뉴들을 확인 할수가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프로모션을 잘 이용하는 편입니다. 이왕 이용하는거 혜택을 보기위함인데요. 현재는 맥도날드 세트메뉴 구매시 평창올림픽 기념 코카콜라 컵을 1200원에 판매하네요~



맥도날드 24시간 매장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가까운 곳의 매장을 찾으실수 있습니다. 제가 이곳을 이용하는 또하나의 이유는 그 시간에는 사실 대부분 음주를 즐기는 곳이 많아서인데요. 혼자가서 먹어도 전혀 부담이 없다는것이 밤에 배고플때 맥도날드를 이용하는 결정적인 이유입니다.



언젠가 습관처럼 퇴근후 들린적이 있었는데, 막상 갔을때 배가 고프지 않아 간단히 아메리카노 한잔을 마셨습니다. 그런데 이럴수가!! 스벅같은 경우 보통은 5,000원정도 라면 맥도날드의 경우 1,500원으로 가성비 또한 갑이라는 사실을 그때 알았습니다. 맛 또한 퀄리티가 살아있습니다!



맥도날드는 배달 주문도 가능합니다. 그런데 대부분 햄버거가 다 식어서 도착을 하였습니다. 혹시나 배달 주문을 하시는 분들께서는 주문하실때 반드시 "식지않게 배달부탁드려요" 이한마디를 남기시면 따뜻하게 드실수 있다는 꿀팁을 드립니다. 밥에 배고플때 맥도날드 24시간 영업점 확인후 꼭한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