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원희 이혼 불임 조카면 족하다
조카면 족하다?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배우 김원희' 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원희는 2005년에 결혼한 올해 벌써 14년차에 접어들었지만, 아직까지 자녀가 없어 '김원희 불임' 혹은 '배우 김원희 이혼' 루머까지 나왔습니다.
김원희 남편 손혁찬
김원희는 남편과 무려 15년 동안 연애후 결혼에 골인하였습니다. 김원희 남편(손혁찬) 직업은 사진작가 입니다. 결혼 사회자는 '놀러와' 프로그램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유재석이었고, 하객수가 1500명에 달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원희 불임
결혼 이후 그 어떤 연예인들보다 원만한 관계로 가정을 꾸려나갔지만, 임신소식이 나오지 않아 '김원희 불임 아니냐' 는 조심스러운 의심과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배우 김원희는 조카면 족하다에서 조카와 함께 방송을 하면서 자녀가 없어 그동안 속앓이를 했던 사연을 전하면서 관심을 모았습니다.
김원희 불임 해명
조카면 족하다에서 김원희는 “그동안 많은 사람이 궁금해 했지만 말할 기회가 없었다. 주변에서도 조심스러운 마음에 물어보지 않더라. 그래서 더더욱 말할 기회가 없었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김원희 불임에 대한 소문은 거짓입니다. 단지 아기를 가지지 않았을뿐입니다.
배우 김원희 이혼 왜?
'배우 김원희 이혼' 루머가 나돌고 있는데요. 배우 김원희와 남편은 고등학교 졸업과 동시에 연애를 시작하였고, 이후 김원희가 연예계 데뷔까지 항상 곁에는 남편 손혁찬이 있었다고 합니다. 김원희 또한, 남편 손혁찬이 사진 작가 활동으로 타지에 있을때 마찬가지로 곁을 지키며 사랑을 이어왔습니다.
배우 김원희 이혼 루머
그럼에도 불구하고 '배우 김원희 이혼' 루머가 나온 이유는 알수없지만, 조카면 족하다 방송에서 김원희 부부에게 임신이나 출산에 대해 사연을 전했듯 결혼이후 슬하에 자녀가 없어 이혼 루머가 나온건 아닌가 추측해봅니다. 15년이라는 오랜 기간의 연애 만큼 보통 인연이 아닐텐데요. 배우 김원희 이혼은 말도안되는 루머일 뿐입니다.
배우 김원희 이혼 NO!
심지어 배우 김원희는 "여전히 남편이 좋고, 남편을 위해 목숨을 줄 수 있을 만큼 사랑한다" 라고 밝히기까지 했는데요. 개인적으로 아이 없으면 오히려 나이가 들수록 더 많은 봉사도 할수 있고, 주변을 두루두루 살필 수 있어 더 좋을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배우 김원희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