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강경헌 거미숲 노출 이혼 나이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강경헌이 최근 인스타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강경헌을 응원하는 댓글에 대해 답글을 전부다 달고 싶지만 감당할 자신이 없다고 하면서도 하나하나 빠짐없이 감사히 읽는다고 인스타에 글을 남겼습니다. 이를본 누리꾼들은 40대 아이유라 불리는 강경헌의 동안 미모와 함께 고운 마음씨에 감탄했습니다.




강경헌은 1975년 3월 14일생으로 올해나이 44세입니다. 강경헌 키는 167cm이며, 몸무게 49kg이라고 합니다. 40대라고 하기엔 너무 동안인 강경헌은 40대 아이유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불청 강경헌의 인기가 급성장하면서 다양한 연관검색어도 출연되고 있습니다. 


특히 '강경헌 이혼' 이 눈에 띄었는데 사실 강경헌은 결혼을 한적이 없습니다. 강경헌은 과거 개그맨 황승환과 결혼을 생각할 정도로 진지한 만남을 가진 적은 있었으나 서로 바쁜생활로 인해 헤어지면서 결혼까지는 인연을 이어가지 못했습니다. '강경헌 이혼' 은 사실이 아닌 루머입니다.  




강경헌은 1996년 KBS 슈퍼탤런트 선발대회 포토제닉상을 수상하면서 18기 공채 탤런트로 정식 데뷔했습니다. 강경헌은 20대에 자극적일 수 있는 '사랑과 전쟁’에 출연하였습니다. '강경헌 노출' 에 대한 연관검색어도 뜨고있는데 이는 감우성과 함께 출연한 영화 거미숲에서 수위높은 베드신의 노출 연기를 선보였기 때문입니다.  




당시 강경헌은 거미숲 영화 인터뷰에서 “정말 예술적인 누드를 한번 만들어볼 생각은 많다” 라고 밝혔고 “지금처럼 단순히 눈요깃거리로 생각하는 누드나 화보는 찍지 않겠다” 라면서 한때 섹시미를 강조하는 화보 모델로서 억대 몸값을 제의 받기도 했다고 진솔하게 고백했습니다. 




강경헌은 "거미숲 영화는 배우로서 배우가 뭐하는 사람인가를 다시 알려준 작품" 이라고 말했고 “노출 수위가 높은 영화 제의가 또 들어오더라도 극 흐름에 필요하다면 응할 용의가 있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현재 불타는 청춘 강경헌은 세월을 거스른 동안 외모로 화제가 되고있고 그동안 작품에서 볼수없었던 일상의 매력으로 많은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