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부인사망 나이 출연료 핫이슈
'송해 나이' 에 대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최근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에 송해가 출연하면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특히 300회 특집으로 마련된 송해편은 최고령 게그맨이자 mc로 알려지면서 더욱 특별했습니다.
송해 나이 이슈
'송해 나이' 는 실검에도 자주 등장할 정도로 관심이 뜨겁습니다. 당연히 최고령이라는 수식어가 붙기 때문일텐데요. 송해 나이는 1927년생으로 올해 93세입니다. 많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방송생활에 전혀 문제 없는 것을 보면 자기관리가 철저하신 분 같습니다.
송해부인사망
사람이좋다에서 송해는 부인이 사망한지 1년이 되었다고 하면서 아내에 대한 그리움을 전했습니다. 송해는 “세상 떠난 사람이 그렇게 꼼꼼했다. 아내의 흔적을 보고 마음의 위안을 얻는다” 라고 말했습니다.
송해부인사망 아내 묘소
송해는 아내의 묘소를 찾으면서 “여기에 집사람이 있고 분봉이 조금 높은 데가 내 자리다. 나는 언제 고향에 갈지, 영영 못 갈 수도 있고. 소나무가 이 집안의 울타리니까 ‘신세 좀 지세’하고 여기와서 있는거다” 라고 전했습니다.
송해부인사망 아쉬움
송해는 부인사망에 대해 "다 같이 갈 수는 없는 운명이고 팔자" 라고 하면서 "어떤 이야기가 남았으면 했는데 아내의 마지막 가는 길에 대한 이야기를 못해봤다" 라고 하면서 아쉬워했습니다.
송해 출연료
전국노래자랑 송해의 나이와 더불어 출연료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과연 93세 나이인 최고령자의 출연료는 얼마일까요? 저역시 궁금했습니다. 송해는 전국노래자랑을 무려 38년을 이끌고 있습니다.
송해 출연료 공개
과거 국회에서 공개한 국감자료를 통해 송해 출연료가 공개되었는데요. 송해 출연료는 전국노래자랑 기준으로 1회당 300만원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전국노래자랑은 한달기준 4회 방송을 하므로 월 1,200만원정도 됩니다.
송해 출연료 누리꾼 반응
송해 출연료가 공개되면서 몇몇 누리꾼들은 38년을 이끌고 있는 mc치고는 적은 것 아니냐는 반응입니다. 송해 출연료와 더불어 다른 유명 mc들의 출연료 또한 이미 공개되기도 했었는데요. 이들의 출연료는 회차당 수백만원으로 최고령의 송해보다 많았습니다.
송해 나이 93세, 많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늘 한결같이 건강한 모습으로 대중앞에서 꿋꿋히 mc진행하는 것에 새삼 놀랍습니다. 송해부인사망으로 힘들겠지만, 힘내시고 앞으로도 변함없는 모습으로 대중앞에 서 계시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