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이동욱 디스패치 결별 남자들 열애

가수겸 배우 수지와 배우 이동욱과의 결별 소식이 전해지면서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런데 덩달아 수지의 남자들이라는 검색어가 존재할 정도로 수지와 연관된 많은 남자 연예인들도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7월3일 방송관계자에 의하면 2013년 가을부터 수지가 남자 연예인과의 열애 얘기가 나오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처음 윤곽이 드러난 수지 열애 남자는 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수지의 호위무사였던 배우 성준입니다.




수지와 배우 성준이 함께 촬영한 사진과 영상을 공개한 매체가 있었는데 스킨십이 조금 과한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사진이 공개되기 하루전에는 수지의 20살 생일을 맞이한 자리에서 커플링의 느낌의 반지를 낀 모습도 발견되기도 했습니다.


사태파악에 나선 소속사 JYP에서는 수지와 각별한 사이라는 것은 사실이지만, 친할뿐이지 열애는 아니라고 공식적으로 부인했습니다.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배우 성준이 인터뷰를 했는데, 수지에게 미안해서 연락을 안하고 있다고 털어놨습니다.


결국 열애사실이 루머로 끝났지만, 2년후인 2015년에는 수지 열애 남자들중 확실한 남자 배우가 공개되었습니다. 바로 디스패치 수치와 배우 이민호의 데이트 장면이 공개되면서 수지 열애설이 윤곽을 드러냈습니다. 수지와 이민호의 만남은 그때당시 한달정도 지난 상태로 서로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고 만남을 이어가는 중이라고 공식적으로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러나 몇달뒤 수지와 이민호는 결별을 했다고 보도되었습니다. 주변에서 의아하게 생각하고 있는 와중에 금방 다시 보도된 내용은 사실이 아니라고 소속사에서 밝혔습니다. 그로부터 2년뒤 2017년 3월즈음에 수지와 배우 이민호는 만남을 가진지 2주년을 기념하는 파티를 열었다는 기사가 났습니다.


안타깝게도 2017년 11월에 수지와 이민호는 결국 결별을 선언했고 조금뒤 수지는 배우 이동욱과 열애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두사람의 열애는 수지의 예전 남자들 보다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4개월이지나 결별을 선언한 것입니다. 바쁜 스케쥴로 서로 만날 시간이 적어지면서 소홀해진 것이 그 이유라고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