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다은 임성빈직업 빌트바이 아버지 추상화가

신다은 임성빈 부부는 동상이몽2에 출연중에 있습니다. 동상이몽 방송이후 신다은 남편 임성빈직업, 나이, 키, 집안등등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신다은 임성빈은 2016년 5월에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임성빈 나이는 2018년기준 35살로 1983년생입니다. 신다은 나이 34살로 남편 임성빈이 1살 연상입니다. 하석진의 소개로 둘은 만남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근 신다은은 7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과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글내용에는 "나의 임소장. 와이프 멜로 연극 보기 힘들었을 텐데. 항상 멋지게 응원해주는. 본의 아니게 어제 모임 나간 임소장에게 사랑 고백 장문 메시지를. 멜로 공연하다 나도 멜로찍눼. #그릇이큰남자 #배우자의직업 #어디까지감당해봤니" 라면서 남편에게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신다은은 이어서 남편 임성빈에게 보냈던 메시지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믿을지 모르겠지만, 이 작품 하면서 섬반이 생각 더 많이 했어. 지금 나의 이 사랑이 얼마나 소중한지. 또 이작품을, 채희주를, 한 번에 이해하게 만들어준 섬반이가 얼마나 감사한지. 보기 불편했어도, 내 감정은 다 섬반이한테서 나온 경험들이었어. 고민할 것도 없더라. 이런 사랑에 대해 말이야. 난 그래서 더 열심히 사랑하는 신다은이 될 거야. 후회하지 않고 사랑하는 신다은" 라면서 신다은 임성빈 부부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신다은 임성빈직업은 공간 디자이너 입니다. 회사 대표도 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회사명은 '빌트바이' 로 2014년 12월에 설립되었고 건축설계 관련한 회사입니다. 빌트바이는 이태원의 주택가에 위치해 있고, 인테리어가 독특하기로 소문나 있습니다. 동상이몽에서 신다은은 임성빈 회사에 자주 찾아가는 모습이 보였는데요. 회사 분위기가 굉장히 자유롭고 화기애애한 모습들로 직원들도 부러움의 대상이 되기도 했습니다. 


동상이몽에서 아버지 얘기도 잠시 나왔었는데요. 임성빈 아버지 직업은 현재 교수로 재직중이며 추상화가라고 밝혔습니다. 임성빈 신다은 부부의 사랑으로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