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수 조우리 결별
신현수 조우리가 4개월의 짧은 만남을 뒤로 하고 결별 소식을 알렸습니다. 2017년 12월 신현수 조우리 열애 사실이 밝혀지면서 각소속사를 통해 열애를 인정하면서 공개적으로 열애를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달달했던 공개열애가 불과 4개월 만에 끝을 맺게되었습니다. 신현수 조우리 결별에 대한 공식입장으로 "신현수에게 확인해본 결과 조우리가 결별한 지 약 일주일 정도 됐다" 라고 소속사측은 밝혔습니다.
신현수 조우리 결별 이유는 몰라
신현수 조우리 결별 이후 서로 자연스럽게 동료로 돌아가 각자의 길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신현수와 조우리에게 팬과 누리꾼은 두 사람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신현수 조우리 결별로 많은 누리꾼들은 "두 분 팬이었는데 안타깝다", "두 사람 모두 응원한다", "앞으로도 TV에서 자주 봤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신현수 조우리 결별 사실이 전해지면서 결별한 이유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구체적인 결별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배우 신현수는 드라마 '우주의 별이', '청춘시대', '두근두근 스파이크', '군주' 등에서 출연했고, 최근 '황금빛 내 인생'에서 극중 막내아들 서지호로 열연하면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배우 조우리는 화제의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출연하면서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극중 송혜교의 후배이면서 온유의 약혼녀로 등장하면서 주목 받았었습니다. 이후 드라마 '추리의 여왕2', '마녀의 법정' 에서도 인상깊은 연기를 선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