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르 광고녀 강민정 트위치 구하라 닮은꼴

아자르 광고녀 강민정은 아자르 구하라 라는 수식어가 붙을 만큼 구하라와 닮은 유명한 트위치 스트리머 입니다. 광고녀 강민정은 소개팅앱인 아자르를 시작으로 글램까지 다양한 어플의 모델로 발탁되어 활동하였는데 최근에는 트위치tv 까지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자르 광고녀 강민정은 트위치tv 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면서 게임방송이나 먹방, 연애상담, 사망토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면서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강민정이 광고녀로 유명한 것은 페이스북이나 유튜브보다가 중간에 나오는 광고에 한번쯤 볼 수 있을 정도이기 때문입니다. 강민정은 아자르, 글램녀등 다양한 별명들로 불리고 있고 그 인기덕으로 트위치 방송까지 하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아자르 강민정은 트위치 방송이 끝나고 나면 평소의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비고를 틈틈이 한다고합니다. 최근 영상에서 사람들이 강민정을 보고 귀엽다는 반응을 보이면서 '댕청미' 라는 신조어까지 생겨났다고 전했습니다. 댕청미 뜻은 순수하지만 멍청해 보이는 천진난만한 귀여움을 뜻합니다.


아자르 강민정은 댕청미에 대해 "저랑 좀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고 부끄럽네요!" 라고 말했고 이어서 "그리고 저는 저런 저의 모습을 시청자분들이 좋아해주실거라고 생각을 못했어요." 라고 전했습니다. 




광고녀 강민정은 트위치 방송하면 기본적으로 5-6시간인데 강민정의 일상을 궁금해 하는 사람들을 위해 스마트폰으로도 가능한 비고라이브로 방송을 하고있고 그것도 2시간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힘든만큼 팬들이 끝까지 시청해주기에 모델활동보다 더 재미있다고 밝혔습니다.


아자르 광고녀 강민정은 곧있으면 트위치, 카카오tv 동시송출이 가능하게되어 카카오tv 에서도 방송을 볼 수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트위치, 카카오tv, 비고까지 '강민정' 검색하면 방송을 볼수있다고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