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빅 게임하기 angvik 링크 여기!

앙빅 게임은 4년전쯤 스팀에 출시된 이후 매니아층으로 부터 꾸준히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 이름이 프랑스어 같기도 하고 뭔가 특이해서 기억에 남았던 앙빅 게임을 놀랍게도 지인이 하는 걸 보고 '앙빅 게임하기' 를 좀더 자세히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앙빅 게임하기 위해서는 무료가 아닌 유료로 진행해야 가능한데요. 3,300원에 구매를 해야 합니다. pc에서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앙빅 게임하기는 총 6개의 스테이지를 하나씩 클리어 하면 되는 아주 간단한데요. 4스테이지 부터는 난이도가 있는 편으로 많은 분들이 포기를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러나, 다양한 캐릭터들의 특성을 잘 알고, 적절한 아이템을 조합만 잘하면 어려운 가운데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앙빅 게임하기의 최고 난이도를 보이는 5성에서는 변수들이 너무 많은 편으로 정말 운이 좋아야 클리어 할수있다고 하는데요. 저의 지인은 peasant(소작농)을 아직 클리어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실제 앙빅 5성 소작농이 앙빅 최고의 난이도로 알려져 있다고 하는데요. 그말을 들으니 왠지 앙빅 게임하기 소작농 5성을 내가 먼저 클리어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쓸데없는 승부욕이 드는건 뭘까요.



앙빅 게임하기는 단순히 적을 물리치면서 아이템을 얻고 마지막 보스를 무너트리는 게임 방식으로 키보드 [방향키] 이동, [A] 바깥쪽 무기 공격, [W] 새알 사용, [D] 안쪽 무기 공격, [S] 점프를 하게 되는데요. 스마트폰 게임에 익숙해진 저로선 키보드 조작법이 왠지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느낌이었습니다.



첫 스테이지는 너무 쉽게 클리어할수 있었는데요. 그순간을 즐기기 위해 천천히 하기도 했지만, 스테이지에 너무 오래 머물게 되면 캐릭터가 늙으면서 죽어가는 독특한 함정이 있었습니다. 에너지가 줄어드는 것은 캐릭터의 머리색상으로 알아 볼수 있었는데요. 처음에는 갈색에서 회색 그리고 마지막 즈음에는 흰색으로 바뀌게 되고 결국 해골로 바뀌게 됩니다.



여기를 누르면 앙빅 게임하기 링크로 연결됩니다. 유료지만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고, 무엇보다 앙빅 게임하기 제대로 즐겨본 사람들은 돈이 아깝지 않다고 한결같이 말합니다. 출시 4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이 그말을 증명하는 것 같습니다. 단순하면서 조작법이 쉬운 앙빅 angvik 게임하기 재미있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