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아는 모든 사람들중 피부가 하얗고 깨끗한 사람은 많이 봐왔지만, 얼굴에 점 없는 사람은 못 본것 같습니다. 저는 왼쪽 눈 아래쪽에 점이 하나 있는데요~ 얼굴 점 관상 에서는 눈주위 점이 있는 사람일 경우 눈물을 잘 흘린다고 하는데요. 맞는것 같기도 합니다.


이처럼, 얼굴에 있는 점을 통하여 관상으로 풀이를 할수 있다고 합니다. 얼굴에는 코, 귀, 볼, 입, 이마, 눈 정도로 분류를 해서 주변에 있는 점이 의미하는 것들이 따로 있다고 하는데요~ 가볍게 알아 보시면 좋을것 같아 얼굴 점 관상 보는법을 포스팅합니다.


  

배우 고소영씨 처럼 코 주위에 점이 있는 경우는 재물운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한편으로는 재물운이 따라준 것 만큼 씀씀이가 크기 때문에 관리를 잘해줘야 한다고 합니다. 코에 점이 있으신분은 빼지 않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귀 주위로 점이 있는 경우에는 재물운과 더불어 부모의 복도 함께 있는 최고의 복점입니다. 귀에 점이 있는 사람은 많이 보지 못했는데요~ 귀에 있는 점은 귀한 점이니 절대 빼시면 안되겠습니다.



얼굴 볼 주변에 점이 있는 경우에서는 재물이 샌다고 합니다. 이 관상은 낭비가 심해 돈을 축적시키기 힘들다고 하는데요. 어디까지나 관상적으로 그런거기 때문에 참고만 해주시면 되실것 같습니다. 입술 주변에 점이 있는 경우는 먹고 자고 입는 것에 걱정이 없는 팔자 관상입니다. 거짓말에 서툴고 책임감이 강한 편의 소유자로 맡은바 최선을 다하는 타입입니다. 이경우는 배우자로서 좋겠네요.


이마 쪽에 점이 있는 경우는 욕심이나 야망이 큰 관상이라고 합니다. 자유분방한 성격도 많아 회사원보다는 본인의 사업을 하는 경우가 많고, 그 사업또한 성공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이마 정 중앙에 점이 있으신분을 알고 있는데, 이 관상도 어느정도 맞는것 같습니다.




눈 주변에 점이 있는 경우는 온화한 성격으로 다정다감하고 특히 감수성이 많은 사람으로 누군가 부탁을 하면 쉽게 거절 못하는 성격이고, 남의 이야기를 잘 경청하는 타입이라고 합니다. 제가 가진 점인데요~ 감수성이 풍부하다는 것에는 동감합니다. 슬픈영화를 보면 거의 99% 눈물이 주르륵 흘러내리는 편입니다. 얼굴 점 관상은 앞서 말씀드린대로 맹신 보다는 대략적인 참고로 가볍게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