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에서 추자현씨의 출현으로 급등하게된 우효광씨 우리에게는 우블리라고 더 알려져있죠~ 러블리에서 블리와 우효광의 우를 합해서 우블리는 애칭이라고 합니다. 그런 사랑스런 우블리 우효광씨의 재산은 우리모두를 경악하게 할 정도로 어마어마 하다고 합니다.


추자현씨가 중국의 유명배우와 결혼했다는 소식을 처음 들었을때 돈 많은 중국인과 결혼을 하나? 하는 정도로 여겼던게 사실입니다. 그러나 동상이몽 프로그램을 자주 시청하게 되면서 추자현씨와 우효광씨의 진정한 사랑이 느껴졌고, 심지어 저의 신혼때가 생각날 정도로 재미있게 시청을 하고 있답니다. 



우효광 재산에 대해 각지의 관심과 여러 매체를 통해 뉴스로도 나왔는데요. 최근에는 서울 용산구의 빌딩한채와 한남동의 빌라를 매입했다고 합니다. 빌딩시세만 약 60억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달 얼마안되는 용돈으로 생활한다 합니다. 적은 용돈으로 진심이 묻어나는 불만을 토했지만, 추자현씨의 냉정하고 단호함으로 바로 꽁지 내리는 남자 우효광 이였습니다.



우효광씨의 취미이자 특기는 동상이몽에서 여실히 보여줬습니다. 그것은 바로 인터넷 쇼핑인데요~ 매일매일 집으로 뭔가가 배달되어 옵니다. 하루는 맥주만 계속 배달되어온 날이 있었는데 집안 가득 쌓여있는 맥주를 보고 장사해도 되겠구나 했습니다. (그정도 주문량이면 비자금이 따로 있을듯 합니다.)



우효광씨는 중국에서도 인기가 많은 연예인입니다. 중국 드라마 한 회당 출연료가 우리나라 돈으로 무려 1억원이 넘고, 작곡가로서도 활동을 하여 저작권료로 벌어들이는 수익도 상당하다고 합니다. 정확한 금액을 측정하기가 어렵지만, 최근 부동산을 늘리고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것을 감안하면 매월 수억단위의 수입이 들어오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우효광씨는 아내 추자현씨의 사랑을 매번 확인시켜주는데요~ 저도 놀란것은 우효광씨가 추자현의 모습을 직접 그림을 그린후 큰액자에 담아 깜짝 프로포즈를 하는 장면이었습니다. 집에서 요리도 하는 모습도 보이면서 제아내의 바가지 긁는 강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우효광 재산도 부럽지만, 신혼의 설렘가득했던 시절을 누리고 있는 두사람이 더욱 부럽습니다.  



추자현씨는 중국에서 특히나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현재 임신중으로 건강한 아기를 순산해서 우블리 우효광씨와 동상이몽 프로그램에 자주 나와주셨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