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엄마병 무슨 의미인가 봤더니?!
가수 이상민은 2018년부터 시작하여 올해도 엄마병을 전했습니다. 이상민 엄마병은 이상민 엄마의 몸상태가 좋지 않은 의미와 이상민이 한때 엄청난 빚으로 좋지않은 생각을 했을때 살려준 사람이 엄마였기에 이상민 엄마병에 걸렸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이상민 엄마병
tvN에서 방송한 'SNL코리아' 에 출연할 당시 이상민은 "죽고 싶을 때, 죽기 전에 엄마를 만나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엄마가 '상민아 네가 버틸 수 있다면 버텨라. 이렇게 해서 강해질 수 있으면 살아만 달라' 라고 말하더라" 라고 고백했습니다.
이상민 엄마병 두번째 의미
이어 이상민은 "그때 '단 한 명이라도 나를 위해 기도하고 있구나'라고 생각했다. 어떤 시련이 와도 다 견뎌야지라고 생각했다. 그 때부터 정말 정말 열심히 살았다" 라고 말하였습니다. 이렇듯 '이상민 엄마병' 은 깊은 의미가 담겨져 있었습니다.
이상민 엄마병 병세
'미운우리새끼' 에 출연했던 이상민 어머니는 아들 이상민과 함께 진한 모성애를 보여주었고 많은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이상민 엄마병으로 더이상 미운우리새끼 방송에서 만날수 없었습니다. 이상민 어머니는 병으로 입원 치료중입니다.
이상민 어머니 병 대리수상(2017)
2017 S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았던 미운우리새끼의 출연자 어머니 총4명이 호명되었을 당시 이상민은 눈물을 쏟아내었는데요. 당시 이상민 엄마병으로 참석을 하지 못해 아들 이상민이 대리수상을 받았습니다. 이상민은 "아들이 효도하지 못할 때는 건강하셨다. 이제 효도할 수 있을 정도로 좋아졌는데 어머님이 자주 아프다" 라고 밝히면서 눈물을 보였습니다.
이상민은 2018 SBS 연예대상에서도 수상자로 나서면서 지난 1년간을 되돌아보며 어머니를 언급했습니다. 이상민은 "어머니 근황을 좋은 쪽으로만 얘기했지만 편찮으신 적도 많았다" 라고 솔직히 고백했습니다.
이상민은 엄마병이 깊어진 이유가 불효자인 이상민 자신이라고 진심을 밝혔습니다. 그래도 2017 연예대상 수상식때 보다는 이상민 어머니 병에 대해 조금은 안정을 찾은 느낌이었습니다.
이상민 엄마병 응원
이상민을 검색하면 '이상민 엄마병' 혹은 이상민 어머니 병' 이라고 나옵니다. 누구나 엄마에 대한 존재는 그 어떤 것과 바꿀수 없는 큰 의미일텐데요. 가수 이상민은 죽을 결심을 할 찰나 엄마가 붙잡아 주면서 목숨을 살린 것이 더욱 특별할 것 같습니다. 이상민 엄마병 두가지 의미 저는 오늘도 이상민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