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희 남편자살 이혼 이유 그리고 재혼
가수 이선희가 집사부일체에 출연하면서 결혼이후 이혼 그리고 재혼도 했다고 밝히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늘어났습니다. 특히 이선희 전남편은 누구였는지 재혼한 지금의 남편은 누구인지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선희 전남편 윤희중 결혼은 1992년에 하였고 둘사이에는 딸 1명이 있습니다. 이선희 전남편은 음반 제작자로 결혼 7년 6년 만에 협의이혼하게 되었습니다. 뒤늦게 알려진 사실로 이선희 전남편 윤희중은 어느 한 여관에서 자살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선희 이혼의 가장 큰 원인은 전남편 윤희중의 사업에 실패하면서 엄청난 빚을 떠안게 되었는데 이 빚이 이선희에게 넘어가는 것을 막기위해 이혼을 하게된 것이라고 알려졌고, 이선희 전남편은 이혼 이후 음독 자살했다고 합니다.
이선희 전남편 윤희중은 자살하기 바로 전 이선희 그리고 딸 양원이가 너무 보고싶다는 말을 남겼다고 전해졌고, 이선희 남편자살 배경이 불황여파에 의한 금전적인 고통이 너무나 컸고 이선희와의 이혼의 아픔이 상충하면서 나온 결과로 알려지면서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이선희는 이후 재혼을 하게되는데 2006년 11월에 13살이 된 딸의 유학을 준비하면서 지인의 소개로 9살 연상의 사업가를 만나게 되고 이후 결혼도 하게되었다고 합니다. 이선희 재혼에 대해 한 기자는 "딸 유학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호감을 느꼈고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한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선희 재혼 당시에는 이선희 재혼하는 남편에 대해 알려진 바가 전혀 없었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이선희 남편은 미국의 사립대에서 건축학 전공 그리고 미국에서 석사학위를 수여받았고 지금은 건축연구소를 운영하면서 겸임교수로 활동중이라고 합니다.
가수 이선희에게도 파란만장한 인생사가 있었다는 것을 방송을 통해 알게되었습니다. 인생사 새옹지마라고 하는데 가슴아픈 과거가 있기에 현재의 가수 이선희가 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늘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