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민 남친 임성진 열애 비속어 사건 무슨일?!

2001년생 이수민 나이는 올해 18세입니다. EBS의 '보니하니' 프로그램 진행자로 대중의 사랑을 받은 바 있습니다. 최근 해피투게더에서 출연하면서 과거 논란이 되었던 '이수민 남친' 과 관련한 일명 '이수민 비속어 사건' 을 다시한번 언급했습니다.





이수민 임성진 열애설

2018년 7월즈음에 이수민과 배구선수 임성진과 열애설이 나돌았습니다. 당시 '이수민 남친 아니냐' 는 의심을 품은 많은 사람들에게 이수민 측은 곧바로 "친한 사이일 뿐" 이라고 하면서 이수민 남친 임성진 열애설을 반박했습니다.



이수민 사건 비속어

이수민 사건은 이수민 남친 열애설을 일축시킨 뒤에 일어난 일인데요. 이수민의 비공개 인스타그램 계정이 공개된 것이 화근이었습니다. 이수민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속어를 사용하였고, 이수민 남친 열애설에 대해서도 불쾌한 감정을 드러냈습니다. 안타깝게도 그런 이수민 비속어 글들이 캡처되었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되고 말았습니다.





이수민 사건 반성의 사과문

이수민 남친으로 생긴 비속어 사건이 퍼져나가면서 논란이 되자 이수민은 자필로 사과문을 적어 공개했습니다. 이수민은 "경솔하게 쓴 비속어와 말실수에 진심으로 반성하고 부끄러움을 느낀다" 라고 하면서 "팬들을 기만한 것 같아 제 자신이 너무 부끄럽고, 지금도 반성중" 이라고 사과했습니다.



이수민 논란 재조명

최근 해피투게더3 에 출연한 이수민은 당시 사건이후 "용돈이 30만 원에서 15만 원으로 줄었다" 라고 밝혔고 이어 "아무래도 그 일이 있고 나서 용돈을 많이 받는 건 아니라고 생각했다. 오후 10시가 되면 휴대전화도 부모님께 낸다" 라고 말하면서 당시 논란이 되었던 비속어에 대해 다시한번 언급했습니다. 





이수민은 "이 부분에 대해 말씀 안 드리고 넘어가는 건 아니라고 생각한다" 라고 하면서 "제 말의 무게에 대해 생각하지 못하고 경솔하게 한 말실수에 대해 반성하고 있다" 라면서 다시한번 당시의 일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또한, "더 좋은 모습으로 노력할 테니 예쁘게 봐주시면 좋겠다" 라고 전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