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허송연 찌라시 한혜진 결별설 남자친구
최근 '나혼자산다' 의 공식 커플 전현무 한혜진이 방송중 어색한 기류를 보이면서 결별설이 나돌았습니다. 평소와 다르게 전현무 한혜진이 서로 대화가 없고 전현무 한혜진 커플이 이상하게 눈치를 보는 듯 보였고, 부자연스러운 리액션으로 많은 이들에게 비난을 샀습니다.
전현무 한혜진 결별?
이를 보면서 전현무 한혜진 결별한것 아니냐는 추측성 글들이 나오기 시작했고, 방송을 보던 누리꾼들은 “부정을 안하는 게 뭔가 싸우긴 했나 보다.”, “프로그램에 영향을 주네요. 둘다 하차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전현무 한혜진 결별 "사실무근"
전현무 한혜진 결별에 대해서는 “결별설은 사실무근” 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히면서 일단락 되는듯 보였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허송연 아나운서 찌라시가 돌면서 전현무와 허송연 관계에 대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렸습니다. 허송연 아나운서는 가수 카라 허영지 언니입니다.
전현무 허송연 찌라시
전현무 한혜진 결별이 등장과 함께 절묘한 타이밍으로 전현무 허영지 찌라시가 돌면서 구설수에 올랐는데요. 그 찌라시의 원인은 과거 허송연이 인스타그램에 전현무와 함께찍은 사진을 게재하면서 각종 추측이 나오면서 생긴 것으로 판단됩니다.
전현무 허송연 찌라시 논란의 사진
'전현무 한혜진 찌라시' 혹은 '전현무 허송연 찌라시' 논란이 된 사진에는 전현무와 허송연이 다정한 투샷 포즈를 취하고 있었고, ‘#불패모임 #수다쟁이들 #불신이 팽배하는 모임' 해시태그도 함께 올렸습니다.
전현무 허송연 찌라시 루머
그러나 전현무 찌라시는 애초에 전현무 한혜진 결별설이 나돌면서 생긴 것으로 결별설 사실무근으로 공식입장을 밝힌 현재시점에서 찌라시는 말그대로 단순루머입니다. 다만, 타이밍이 절묘했을 뿐이었다는 것이 함정입니다.
허송연 남자친구 누구?
전현무 허송연 찌라시가 루머이지만, 이번 계기로 허송연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 높아졌습니다. 허송연 동생 허영지는 현재 국카스텐의 리더인 하현우와 공개 연애 중인데요. 이제는 언니인 허송연의 남자친구는 과연 누구인지도 궁금해 하는 누리꾼들도 많습니다.
전현무 한혜진 결혼 기대!
전현무 허송연 찌라시로 한혜진과의 신뢰가 더욱 굳건해 지는 계기가 되었을 것 같은데요. 앞으로도 전현무 한혜진 결별이라는 소식보다 결혼이라는 축하의 소식이 나오길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