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현 재일교포 여배우 농촌드라마 유튜브 법적대응

탤런트 조재현 측에서는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재일교포 여배우라고 추측하는 유튜브 영상은 모두 거짓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행위에 대해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는 예고를 했습니다.


배우 조재현의 변호인은 7월 16일 “조재현은 재일교포 여배우의 행위에 대해 지난달 22일 상습공갈 등 혐의로 고소를 제기했고, 지난 12일 경찰에서 고소인 조사를 받았다." 라고 했고 이어서 "조사 당시 사실관계에 대해 구체적으로 진술했다” 라고 밝혔습니다.   




배우 조재현 측에서는 빠른 시일 내에 재일교포 여배우와 어머니가 조사받기를 원원했고 언론에 허위 사실만 알리기만 하고 경찰 조사에는 응하지 않는까 우려한다고 밝혔습니다.  


배우 조재현은 재일교포 여배우를 2000쯤 농촌 드라마를 통해 알게되었는데 재일교포 여배우는 언론매체에 2002년즈음 시트콤이라고 제보하였다고 합니다. 조재현 측은 유튜브 영상에서 재일교포 여배우는 '누구다’ 라는 것은 허위 라면서 “또한 ‘나쁜남자 주연 여배우 은퇴사유’와 같은 것 역시 사실과 다르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조재현 재일교포 여배우 관련하여 유튜브나 sns등을 이요하여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행위는 조재현과 관련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피해자로 위장하는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위와 같은 행위를 멈추라고 일렀습니다. 이어서 “포털사이트에 익명으로 허위사실을 적시하거나 가족을 비방하는 악의적 댓글에 대해서도 법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라고 재차 강조했습니다.   



한 언론매체에서는 재일교포 여배우가 16년 전 배우 조재현에게 드라마 촬영장 화장실에서 성폭행을 당했다고 밝힌 내용을 보도하였습니다. 그 이후 조재현은 관련 보도를 반박하였고 6월 22일 해당 여배우를 상습 공갈과 공갈 미수 혐의로 서울중앙지검에 고소를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배우 조재현씨가 본 사건이 하루빨리 해결되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