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인표 신애라 입양 이혼 그리고 재혼 궁민남편

차인표 신애라 입양 사실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꾸준한 가운데 연관검색에 조금은 쌩뚱맞은 '차인표 신애라 이혼' 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차인표 신애라는 드라마 '사랑은 그대 품안에' 에서 함께 출연하면서 극중 연인으로 나왔다가 실제 열애를 하면서 결혼까지한 부부입니다. 결혼 20주년도 넘은 지금도 금슬이 좋기로 유명한데 '차인표 신애라 이혼' 은 어디서 나온 말일까요? 




차인표는 연예계 데뷔하기전 미국에서 거주를 하고 있었고 그때당시 일반인과 결혼을 하였는데 결혼생활 1년이 채 안되어 이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차인표는 연예인이 아니었기에 큰 화제를 모으진 않았고, 지금도 모르는 분이 꽤 있는 것 같습니다. 




'차인표 신애라 이혼' 과 더불어 '차인표 신애라 재혼' 도 볼수가 있습니다. 오래된 과거 이야기지만, 차인표의 과거로 인해 이혼과 재혼이 뒤섞여 생겨난 루머로 추측되어 집니다.


안타깝게도 차인표의 친부모님도 어렸을때 이혼을 하셨는데 이후 차인표의 아버지는 재혼을 하셨다고 합니다




신애라 차인표 사이에는 아들 1명과 2명의 딸이 있습니다. 첫째 아들은 직접 낳은 자식이고, 나머지 두 딸은 차인표 신애라 부부가 입양 했습니다. 


신애라는 입양에 대해 숨기지 말고 공개적으로 해야 한다고 말한 만큼 입양에 대해 책임감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 집사부일체 방소에 출연한 신애라는 입양에 대해 “입양은 다른 형태의 가족일뿐이다. 우리에게 좋은 일이고 선행은 아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신애라는 입양한 딸들에게 나중에 낳아준 엄마를 만나게 되면 정말 고맙고 자랑스럽다고 이야기할 것이라고 전하면서 "아이를 세상에 태어나지 않게 할 수도 있지만, 아이를 끝까지 지켜서 버려진 아이가 아니고, 지켜진 아이다" 라고 하면서 차인표 신애라 부부의 입양에 대한 생각을 말했습니다.




한편, 차인표는 연예계 모범 가장으로 등극하면서 예능프로그램 '궁민남편'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궁민남편 차인표는 누구의 남편, 아빠'로 살기 위해 포기했던 것이 많은 대한민국 남편들을 대변하는 아빠의 이야기로 평소 해보고 싶었던 일들을 방송을 통해 하나하나씩 실현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소개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