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 하희라 폭행 충격적인 쇼윈도 부부 루머
배우 최수종은 지난 3월8일 방송되었던 해피투게더 시즌3에서 아내 하희라 관련하여 충격적인 루머에 대해 근거없는 음해라며 일축했습니다. 최수종은 하희라와 함께 동반 예능 출연했는데 "25년 세월 변함없이 한다는 게 중요하다" 라면서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출연 계기를 밝혔습니다.
최수종은 쇼윈도 부부설을 내용을 듣고 굉장히 당황해 했습니다. 아내 하희라를 때리고 그 다음에 이벤트를 해준다는 얘기였습니다. 최수종은 "이혼 도장 찍는 걸 봤다는 이야기도 있더라. 계속 그러니까 아이들이 크면 상처를 받을 것 같다" 라며 걱정과 속상함 표현했습니다.
최수종에게 "하희라와 25년동안 한번도 안 싸웠냐" 는 돌발 질문을 던졌는데 "표현이 다른거다. 격투기 선수도 아니고 어떻게 그렇게 싸우나. 감정이 격해지거나 신경전이 있을 수 있지만 그런 걸로 인해 남들이 봤을 때 싸운다는 표현을 안 해봤다는 것이다. 하희라씨가 얘기하면 듣는다. '아 내가 저런 부분을 이해 못했구나' 이렇게 말이다" 라고 대답하면서 최수종 하희라 폭행 루머를 뒤엎고 모든 사람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최수종 하희라 싸움 관련한 루머에 대해서도 해명했습니다. 최수종은 주먹이 굉장히 세다고 소문이 나있다고 합니다. 실제 그러냐는 질문에 “지금까지 드라마에 출연을 하면 3, 4명은 물론 10명까지도 이기는 그런 역할만 했다. 이건 상상에 의한 소문이다. 실제로 그런 상황이 있으면 도망갈 것” 이라면서 부인했습니다.
그러면서 최수종은 살면서 누군가에게 맞아본 적은 없다고 했습니다. 절친인 임백천은 “최수종은 싸움을 하는 사람은 아니나 몸이 차돌이다” 라면서 사실을 증언했습니다. 결론적으로 최수종은 하희라 폭행 쇼윈도 부부설은 아내바보 최수종에게는 있을수 없는 진짜 어울리지 않는 충격적인 루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