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평콘솔Hub cj택배 배송조회 이렇게!
인터넷쇼핑을 하면서 이것저것 고르면서 저도 모르게 5가지가 넘는 물건들을 지르고 말았습니다. 필요한 물건들이라 쓸데없이 쓴건 아니다고 스스로에게 관대함을 가지며 택배들을 빨리 받고 싶은 마음맘 앞섰답니다. 주문한 택배는 cj택배로 배송되었는데요, 요즘은 인터넷이나 어플의 배송조회를 통해 어디쯤에 있는지 쉽게 알수있어 편했습니다.
예전에 택배누락건으로 2주만에 택배를 받은 경험이 있었는데요. 두번다시 겪고 싶지 않은 마음에 cj택배 배송조회는 물론 어떤 경로로 내 택배가 전달되는지도 알아봤습니다. '토평콘솔Hub' 들어보셨나요? hub하면 떠오르는건 인터넷선을 연결할때 한곳에 모여놓고 여러개의 다른 선으로 분산시키는것이 떠오르실텐데요. 마찬가지로 전국의 모든 택배물품들은 '토평콘솔hub' 에 모여서 각지역으로 분산되는 시스템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토평콘솔hub는 서울숲역 근처에 있는데요. 보통 토평콘솔hub에 택배 물품이 도착했다면 다음날이면 거의 대부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전국의 택배 모이는 곳이 서울에 위치한 토평콘솔Hub 라서 받을곳이 서울이라면 조금더 빨리 받을 수 있다는 이점도 분명 존재할 것 같습니다.
cj택배 배송조회를 하면 내 택배의 위치를 알수있지만, 사실 배송과정에서는 집화처리, 행낭포장, 간선상차, 간선하차등등 알듯모를 어려운 단어들이 나옵니다. 토평콘솔hub는 한곳에 집결되는 곳으로 각사업소로 보내지는 단계이기 때문에 토평콘솔hub에 도착된 상태라면 곧 택배를 받을 수 있음을 뜻하기도 합니다. 단, 토평콘솔hub는 소형물품들만 받는 곳으로 분실방지를 위해 다른 택배들과는 다르게 행낭포장하고 나서 간선상차로 옮겨진다고 합니다.
예전에 택배누락으로 고생한 것도 소형택배에 해당했는데, 토평콘솔hub에서 뭔가 잘못되었을수 있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다행히 시간을 걸렸지만, 당시 담당기사님이 찾아주셨습니다. cj택배 배송조회는 'cj대한통운 택배' 어플을 설치하시면 간단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cj택배 배송조회를 하기위해서는 간단한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배송조회는 물론 알림기능을 통해 택배 위치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또한, cj택배 뿐아니라 타택배사와 운송장 번호만 알고있으면 조회가 가능해서 배송조회를 위한 필수 어플로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