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전남친 유출 진실은 루머!

눈으로 한 번, 귀로도 한 번 감동을 준다는 의미로 붙여진 이름 '트와이스' 는 한국, 중국, 일본의 멤버들이 뭉쳐진 걸그룹입니다. 트와이스 맴버중 리더로 활동중인 지효에게 다소 충격적인 루머가 나돌았는데요. 일명 ' 트와이스 지효 전남친 유출 사건' 입니다.




걸그룹에 대해 관심이 없는 편이지만, 트와이스는 아큐브 전속 모델로 계약이 되면서 직업상 매일 보게되면서 알게되었는데요. 팬까지는 아니지만, 트와이스 지효 전남친 유출이라는 내용이 온라인상에 나돌았다는 사실에 깜짝 놀랐습니다.



트와이스 지효 전남친 유출 사건 전말

트와이스 지효 전남친 유출 사건은 최초 한 온라인 커뮤니티의 게시판에 '트와이스 전남친' 이라는 이름의 작성자가 충격적인 영상을 올리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누리꾼들은 '트와이스 지효 유출' 이라는 것에 반신반의 했고, 현재 그 게시글은 삭제되어 있습니다.




트와이스 지효 전남친 유출 루머

그러나 섣불리 판단하기에 앞서 트와이스는 JYP에서 작정하고 키워낸 걸그룹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트와이스 지효는 맴버로 확정되기전 JYP소속사에서 2005년부터 2015년까지 10년동안 연습생 생활을 견뎌냈습니다. 당시 연애금지 조항이 있었기 때문에 지효 전남친(?) 과연 있었을까 의문이 듭니다.



트와이스 지효 전남친 유출 NO!

또한, 트와이스 지효 전남친 유출 영상을 본 사람이라면 대부분 눈치를 챘을거라 생각되지만, 트와이스 지효와 단지 닮은 사람일 뿐으로, 영상의 실체는 트와이스 지효가 아닌 것으로 결론이 났습니다. 이번 트와이스 지효 전남친 유출 사건이 루머로 끝났지만, 트와이스 지효는 얼마나 억울할까요.




트와이스 지효 전남친 유출 사건은 트와이스의 유명세를 빌미로 관심을 끌려고 장난질 한 것 같아 개인적으로 너무 안타까운데요. 연예인을 상대로 이런 말도 안되는 루머는 더이상 일어나지 않길 바라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