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부모님 국적 이혼 집안 학력 나이 바이올린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고 있는 헨리가 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방송을 통해 헨리 부모님과의 일상들이 공개되면서 헨리와 더불어 헨리 부모님도 덩달아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슈퍼주니어 출신인 헨리는 2013년부터는 솔로로 활동하면서 작사와 작곡 그리고 악기 연주도 깔끔하게 소화하면서 음악천재로 불리울 만큼 다재다능한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헨리는 음악적 재능으로 가수 활동을 하였지만, 이미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방송인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있고 나아가 드라마, 영화까지 섭렵하는 등 일반 연예인과는 차별화 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헨리 나이 학력
헨리는 1989년에 태어났습니다. 나이는 올해 30세입니다. 다방면에 뛰어난 헨리의 학력에도 관심이 많은데요. 헨리는 실용음악으로 잘 알려진 버클리 음대를 졸업하였습니다. 놀라운 사실은 헨리가 가수 활동을 하는 시기에도 전액 장학생으로서 졸업했다는 것입니다.
특히 헨리는 한국어를 비롯하여 불어, 중국어, 영어 등 6개의 언어에 능통합니다. 머리 좋다는 것은 인정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헨리는 음악적 재능이 남다른 만큼 악기 연주 실력이 뛰어납니다. 피아노, 바이올린 그리고 드러머로도 활약을 펼친 바 있습니다.
헨리 바이올린
나혼자산다 방송에서 헨리가 아버지 앞에서 바이올린 연주를 보여주는 장면이 있었는데 연주에 앞서 바이올린 조율을 하던 중 바이올린 줄 하나가 끊어지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바이올린 연주를 포기하나 싶었지만, 남아있는 바이올린 세줄로 가능한 음악을 재빨리 선곡하면서 결국 연주를 성공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헨리 부모님 국적
'헨리 부모님 국적' 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헨리 아빠는 홍콩인이고, 헨리의 어머니는 대만인입니다. 그렇다면 헨리는 국적이 어떻게 될까요? 헨리 아빠가 미국에 유학중일 당시 헨리 어머니를 만나 결혼을 하였고 이후 캐나다로 이민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헨리 국적은 캐나다입니다.
헨리 부모님 이혼
나 혼자 산다를 시청하면서 헨리가 아빠가 계신 곳으로 가면서 서프라이즈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런데 이상하게 아버지와 어머니가 따로 떨어져 지내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로인해 헨리 부모님 이혼한 것 아니냐는 궁금증을 저를 포함해 많은 사람들도 느꼈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헨리 부모님 이혼은 사실무근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