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성형전후 옛날얼굴 변천사

드라마 끝까지 사랑에 출연중인 배우 홍수아가 성형전후 모습이 너무나 달라 많은 네티즌을 놀라게 했습니다. 자신이 홍수아 라고 밝히지 않는다면 절대 알지 못할 것 같은 홍수아 성형전후 모습으로 '홍수아옛날얼굴' 부터 지금까지의 변천사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2015년에 공개된 홍수아의 웨이보에 올린 사진으로 큰 화제를 불러 모은적이 있었는데 홍수아의 예전 얼굴이라고는 도저히 믿기 힘든 사진이었습니다. 사진에는 홍수아옛날얼굴과는 다르게 진한 쌍커풀이 존재했고 이마는 톡 튀어 나와있었습니다.


당시 홍수아 소속사는 "성형오해를 부른 게 본인이 SNS에 올린 사진 때문에 그런 것 같은데 그 사진들은 포토샵을 거친 사진들로, 다소 과하게 포토샵이 이뤄져서 얼굴이 달라 보이는 것 같다" 라고 해명했습니다. 




그러나 홍수아 팬들은 해명을 믿지 않았고 홍수아 성형논란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이에 홍수아는 tvN '택시' 프로그램에 출연하였고 성형과 과도한 포토샵으로 인해 전혀 다른외모로 보였다고 해명했습니다. 이어서 홍수아는 "예뻐진 이유는 눈이 커졌기 때문이고 안검하수 문제로 눈을 집었다" 라고 밝혔습니다. 




홍수아 성형은 조금씩 천천히 변화가 왔습니다. 그러다 2017년에 들어서면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홍수아 성형전후 사진" 이라는 제목의 몇장의 사진이 올라왔고 당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홍수아 성형전후 사진에는 홍수아옛날얼굴 과는 확연히 다른 미모를 선보였습니다. 홍수아 과거모습에는 개성이 넘쳤다면 성형이후의 모습은 성숙하고 매력인 여성미를 보여줬습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던 홍수아는 대륙의 여신으로 중국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있음을 밝혔고, 성형에 대해서도 솔직담백하게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현재 홍수아는 성형에 대해 굉장히 쿨하게 인정하고 당당하지만, 불과 2년 전만 해도 홍수아는 성형을 부정적인 시각으로 바라보았고 자신의 미모는 오직 포토샵뿐이었다고 고백했습니다.




홍수아는 2003년에 데뷔하였고 연예인중 무쌍커풀이었지만, 건강하고 개성넘치는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홍수아옛날얼굴 그리고 성형후의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동일 인물 맞나요?", "옛날 홍수아가 좋아", "너무 이뻐진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