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j특공대 시모노세키 저렴하게 일본 여행가요!
VJ특공대에서 20만원대로 해외여행을 갈수있다는 가성비 갑! 일본 시모노세키를 소개했습니다. 배를 타고 일본을 가는 방법으로 부산 직항로를 시작으로 일본의 시모노세키를 비행기와는 비교할 수 없는 저렴함과 풍성한 놀거리로 최근들어 직항 페리를 이용하는 일본 시모노세키 여행객이 늘고 있습니다.
먼 바다를 보면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페리 온천을 시작으로 객실안에서 이뤄지는 파티, 멋진 야경은 덤으로 쉴틈없이 즐기는 사이에 나도 모르게 일본 도착한 것을 알수 있게 됩니다. 이때부터 본격적으로 일본 초저가 식도락 여행 시작이 됩니다.
첫 번째 행선지 시모노세키 초밥 성지인 가라토 시장입니다. 일본 시모노세키 항구쪽에 위치한 가라토 시장은 금요일 부터 일요일까지 3일간 굉장한 규모의 초밥 시장이 열립니다. 1개당 100엔 한화로는 약 1,000원정도로 굉장히 저렴한 가격으로 일본 현지 정통 초밥을 종류별로 먹을 수 있는 특별한 초밥 시장인 가라토시장에 VJ특공대가 출동하였습니다.
일본 시모노세키 여행이 다른 여행지와는 달리 헬리콥터 투어가 있습니다. 4000엔으로 한화 4만원이면 탑승이 가능하여 일본 시모노세키 유명 관광지를 한눈에 볼수 있습니다. 또한, 탄가 시장이라는 맨밥만 주는 이색 식당도 있어 차별화 되어 있습니다.
탄가 시장안에는 200엔 한화로 약2,000원이면 맨밥만 주문하는 식당이 있는데 식당에서 받은 밥을 들고 밖으로 나가면 탄가 시장안에서 판매하는 반찬들을 원하는 대로 골라 담은뒤 나만의 덮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독특하고 이색적인 메뉴로 인기 있는 곳으로 일본 시모노세키의 독특하고 이색 체험을 VJ특공대 시모노세키 편에서 볼 수 있습니다.
또한가지! 일본 시모노세키 여행을 통해 일본 문화를 현지 숙박 문화를 통해 제대로 느낄 수 있다고 소개하는데요. 일본 시모노세키 여행의 료칸 숙박은 숲으로 둘러싸인 노천 온천에서 피로를 풀고, 일식 코스 요리인 가이세키를 먹을 수 있습니다. 더위를 식혀주는 일본식 전통 빙수와 독특한 과일 디저트 가게도 소개해 주는 vj특공대 시모노세키 여행으로 좋은 정보가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