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당신 아비가일 혼혈 국적 귀화 엄마 남자친구 누구?
'미녀들의 수다' 게스트로 출연했던 아비가일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에 이어 '볼빨간 당신' 에서도 출연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아비가일 모녀가 한국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다고 전해지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볼빨간 당신 아비가일
최근 볼빨간 당신 아비가일 편에서는 아비가일이 경주로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가 공개되었습니다. 아비가일 엄마는 진짜 한국인이 되고 싶어 했는데 아비가일은 엄마를 위해 경주로 여행가게 되었고,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비가일 엄마 귀화
아비가일 엄마는 한국의 '선덕여왕' 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한국 사랑이 남달랐던 아비가일 엄마는 한국으로 귀화까지 했고 이름을 '이선덕'으로 개명하였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아비가일 모녀의 여행지인 경주는 정말 뜻 깊은 곳이었습니다.
아비가일 혼혈 국적
아비가일 외모를 보면 조금은 동양인의 모습도 살짝 느껴지는데요. 이때문에 아비가일 혼혈 아닌가 오해를 하기도 합니다. 게다가 한국말도 능통해서 더 혼혈같은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그러나 아비가일의 국적은 파라과이 입니다. 아비가일 엄마 아빠 모두 파라과이인이고 아비가일 엄마만 한국 귀화를 하였습니다.
볼빨간 당신 아비가일 가족으 경주의 시장에서 무대를 오르게 되는일이 생겼습니다. 사회자가 아비가일 모녀에게 노래 한곡을 간곡한 부탁하자 아비가일 엄마는 평소 즐겨듣던 박현빈의 샤방샤방을 열창하였고 반응또한 뜨거웠습니다.
아비가일 남자친구 공개
이번 볼빨간 당신 아비가일에서는 아비가일 남자친구도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비가일 엄마는 아비가일 남자친구를 보면서 “모든 것이 마음에 든다” 라고 말했고, 이어서 딸의 남자친구를 칭찬하면서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아비가일의 이모들의 남편은 모두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아비가일은 혼혈이 아니지만, 사촌들은 모두 혼혈입니다. 그러나 아비가일은 한국에 거주하고 있지만, 사촌들은 파라과이에 살고있다고 전해집니다.
아비가일 엄마는 한국어를 잘해서 번역일도 했다고 합니다. 한국어에 대한 관심을 가진 계기는 어릴때 한국인 이웃을 두면서 였다고 밝혔는데요. 아비가일도 엄마가 한국어를 잘하고 관심이 많다보니 자연스럽게 한국어를 잘하게 된 것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