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과 거짓말 오승아 성형전 나이 몸매 속옷 모델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오승아는 극중 주인공으로 신화경역을 맡고있습니다. 오승아는 배우이기 이전에 가수활동을 했었는데요. 배우로서 활동하면서 더 많은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요즘입니다.
오승아 몸매
레인보우 출신인 오승아 몸매는 탄탄한 바디라인과 더불어 반전 매력이 담긴 사진을 공개한 바 있는데요. 오승아의 공식SNS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오승아의 섹시미가 돋보이는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오승아 속옷 모델
오승아는 유명 속옷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오승아는 그동안 끊임없는 운동을 통해 탄탄한 몸매를 가꿔나갔는데요. 볼륨감이 살아있고 복근까지 있는 몸매를 갖췄지만, 외모만큼은 청순미가 넘치면서 반전매력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오승아는 속옥 모델 뿐아니라 화장품, 주얼리, 언더웨어등 다양한 광고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습니다.
오승아 나이
오승아는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입니다. 30대 초반이지만, 동안임을 인정안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키는 168cm로 작지않고, 몸무게는 47kg로 레인보우 출신답게 늘씬한 몸매의 소유자 입니다.
오승아 성형전
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에서 악역을 맡게 된 오승아는 청순한 외모에서 힘들 수 있는 부분이었을텐데요. 오승아는 과거 연기력에 약한 모습을 보여 일부 누리꾼들의 말들도 많았지만, 이번 비밀과 거짓말 악역은 호평이 이어지면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배우 오승아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면서 '오승아' 를 검색하는 사람도 증가하고 있는데요. 오승아 연관검색어에는 '오승아 성형전' 이 상단에 차지하고 있습니다. 오승아가 데뷔하고 나서부터 이목구비가 서구적으로 바뀐것 같아 보이는데 성형한 것은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는 것인데요.
오승아 성형전 사진 보니 루머
그러나 막상 과거 학창시절의 오승아 사진과 현재의 모습을 비교해보면 오승아 성형전이라고 하기에는 오히려 뛰어난 미모만 한번더 확인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는데요. 오승아의 과거 사진으로 오승아 성형전(?) 이라는 의혹제기는 필러같은 간단한 시술정도는 있을 수 있겠지만, 그냥 단순 루머인 것으로 생각됩니다.
오승아는 비밀과 거짓말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호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기세를 몰아 다음 드라마 작품에서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면서 좋은 배우로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