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지환 딸 멜로디데이 예인 학력 아내 알아봐요!

안지환이 아빠본색 방송에 출연하면서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던와중 최근 안지환 딸 예인도 함께 출연하면서 이목을 쏠리고 있습니다. 안지환 딸 예인의 미모와 함께 걸그룹 '멜로디데이' 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더욱 놀랍게 했습니다. 멜로디데이 예인은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4살이라고 합니다.




안지환은 딸 예인이 멜로디데이 멤버로 처음 합류할때도 부녀지간이라는 사실을 알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안지환은 그 이유에 대해 "'아빠가 성우인데, 내 딸이 누구누구인데 띄워달라'고 했을 때 과연 누가 해줄 수 있느냐. 아이가 잘되면 내 심장하고도 바꿀 수 있지만 현실적으론 그렇지 못한다. 내가 도와줘서 딸이 잘되면 그건 자기 것이 아니지 않으냐" 라고 밝혔습니다.


멜로디데이 예은은 아빠 안지환에 대해 "힘든 게 없다고 말해도 아빠가 안다. 그 길을 걸어온 아빠가 존경스럽다" 라고 말하면서 "저는 힘들면 아빠한테 털어놓기도 하는데, 아빠는 혼자 그 길을 겪었을 생각을 하니 정말 대단하다" 라고 전했습니다.




안지환이 검색어에 오르면서 딸 예은, 학력, 아내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 몰라보게 늘었습니다. 안지환의 학력은 중앙대학교 대학원 공연연상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1993년 mbc 11기 공채로 데뷔하였는데 이후 24년동안 단 한번의 공백기 없이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가 꿈이었던 안지환은 mbc에서 모집하는 성우 광고를 어머니가 보면서 권유로 시험을 봤는데 합격하였습니다. 안지환은 mbc에 입사하고 애니메이션 시간 탐험대를 녹음을 하면서 공채10기 선배 정미연과 진지한 만남을 가지게 되고 1년의 열애 끝에 결혼을 하였습니다. 안지환 1969년생으로 당시 나이 26살이었고 아내 정미연은 1964년생으로 31살이었습니다. 




올해 안지환 나이는 55세로 최근 아빠본색에서 대사증후군 충격적인 진단을 받은 것이 방송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안지환 아내 정미연은 안지환이 최근들어 몸무게도 부쩍 늘었고 혈압도 정상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딸바보로 유명한 안지환은 딸 예인을 두고 “이제 나 말고 엄마랑 다녀” 라고 예인 말했다면서 서운함을 감추지 않았고 이어서 “아빠와 이제 놀아주지 않을 거라 말하는 것 같았다. 이제 딸을 놓아줘야 하나 했다” 라고 고백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