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우 강혜정 동거 결별 한선화 열애 루머정리!
조승우 강혜정 커플이 알려지게 된 것은 2004년 10월에 공개되었던 싸이월드 미니홈피의 게시물에서 '조승우 강혜정 열애' 라고 공개하면서 부터 였습니다.
조승우 강혜정은 처음 술자리에서 만나 자연스럽게 친해지면서 어느날 갑자기 눈이 맞아 교제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당시 조승우 강혜정 동거 얘기도 오가기도 했지만 사실인지는 정확하지 않습니다. 어쨌든 그만큼 서로 애틋한 사이였습니다. 그러나 열애사실을 밝히고 3년뒤인 2007년에 결별을 선언하게 됩니다.
조승우 강혜정의 결별 이유로는 여러가지가 있었겠지만, 가장 현실적인 결별이유로는 당시 조승우 강혜정이 핫이슈로 떠오르던 시기였는데 열애사실이 언론매체에 보도되면서 부터 서로 부담을 느껴 점차 멀어진것은 아니냐 하는 추측이 일고 있습니다.
이후 강혜정은 가수 타블로와 결혼을 했고 둘 사이에는 딸이 있는데 이름은 '하루' 입니다. 조승우는 아직 미혼인 상태입니다. 강혜정 나이는 1982년생으로 올해 37살이고 조승우는 1980년생으로 나이 39살입니다.
최근 조승우에게 열애설이 얘기가 나왔는데 상대는 바로 한선화입니다. 조승우 한선화 열애라는 말이 나온 시초는 한선화가 조승우의 팔짱을 끼고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기 때문입니다. 지인의 결혼식 하객으로 서로 만났는데 조승우 한선화 열애로 보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는 추측이었습니다.
이후 한선화는 조승우와 함께 출연한 드라마 신의 선물에서 본인의 사진과 “난 그냥 신의선물이 애틋할 뿐이고 오해하지 마세요” 라는 글을 올리면서 조승우 한선화 열애를 해명했습니다.
현재 조승우에게는 아직까지 연인이 있다는 기사나 정보가 없는 상태입니다. 조승우 의 결혼 적령기가 조금씩 지나고 있지만, 아직은 멀었는지 드라마 라이프에서 주인공으로서 연기의 끝을 보여주며 승승장구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