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영기 이혼 쇼핑몰 동치미 루머

방송인이면서 쇼핑몰 CEO인 얼짱출신 홍영기가 동치미에 출연하면서 어린나이에 결혼했던 사실을 밝혔습니다. 홍영기는 “만 17살 고등학생 남편과 결혼했다” 라고 하면서 충격을 주었습니다.




10월 13일에 방송된 동치미에서는 ‘결혼에 나이가 대수냐?’ 라는 주제로 홍영기가 출연하면서 실시간 검색어 1위에도 오를정도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홍영기는 동치미에서 “남편과 결혼을 결심하고 만났지만 아이는 예상하지 못했다”라고 털어놓았습니다.




홍영기는 결혼을 하게 된 계기가 “몸 상태가 좋지 않아서 테스트기를 해봤더니 두 줄이 나왔고 그 순간 남편이 고등학생이었기 때문에 인생이 망했다고 느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홍영기는 “나는 마음이 무너지는 것 같았는데 남편은 ‘이 여자를 내가 책임질 수 있겠구나!’라며 좋아하는 모습이 철없어 보였다” 라고 말하면서 일찍 결혼을 하게 된 이유을 전했습니다.




홍영기는 “남편이 내 쇼핑몰 직원을 보러 왔다가 나에게 반했다” 라면서 남편 이세용을 만나게된 사연을 전했고 이어 “남편이 사무실에 종종 들리다가 피팅모델을 하게 됐다. 어느 날 그 친구와 나에게 교복모델 제안이 왔고, 그 촬영 이후 눈이 맞았다. 조그만한 게 귀여웠다” 라고 말하면서 웃음바다를 만들었습니다.




홍영기 쇼핑몰

홍영기는 고등학교 1학년때 쇼핑몰을 시작하였고 돈이 조금씩 모일때 마다 동대문에서 어머니와 함께 옷을 사입했다고 합니다. 학교생활을 하면서 쇼핑몰을 운영하기가 버거워 나중에는 쇼핑몰을 다른사람에게 팔았다고 합니다.


홍영기는 공고를 나왔던 터라 고등학교 3학년즈음에는 학교를 가지 않아도 되는 상황이 되었고 그때부터 쇼핑몰을 제대로 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홍영기 쇼핑몰은 월매출 약 3억가까이 되었다고 하고 평균 1억은 번다고 밝혀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홍영기 이혼

한편, 홍영기 연관검색어에는 '홍영기 이혼' 이라는 말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홍영기의 인스타에서 게재되는 사진들을 보면 최근 남편과 함께한 사진들을 확인할 수 있고, 운영중인 유튜브에도 홍영기 남편과 관련된 영상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홍영기 이혼' 은 단순 루머에 불과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